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전청조'와 '남현희'의 아멕스 VVIP 짝퉁 '블랙카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9.

전청조의 아멕스 VVIP 블랙카드

정말 지랄도 가지가지 했다.

카드를 커스텀해서 가입비만 1351만원 짜리 짝퉁 카드를 만들어 남현희도 주고 지도 처쓰고 살았다.

남현희는 카드를 건네받고 전청조가 속인 것은 몰랐을 수 있지만, 공범스럽게 자알 쓰고 허세 자알 쳐주면서 다니긴 한거라  보인다.

 

가끔 박나래랑 헷갈린다. 죄송합니다. 박나래씨..

 

 

전청조를 최대한 서술해보자.

전청조는 키가 난쟁이 똥자루만한 곧츄가 안달린 남자이면서, 강화도에 유명한 뉴욕돈가스대학에서 학위를 딴 뉴요커이며, 파라다이스그룹의 숨겨진 혼외자로 벤틀리 벤테이가를 현금으로 사서 여친에게 선물하고 강의료로 시간당 3억을 받는 타워팰리스에 사는 경호원을 10명이나 둔 신용불량자이고 전과자이다.

 

대단한 사람이네...

 

전청조는 즉시발급하는 '현금카드'도 만들수 없는 금융신용 최약체 루저다.

전청조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 센추리온', 소위 '블랙 카드'라 불리는 카드를 사용하며 재력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 카드는 미국 기준 가입비만 1만달러(약 1351만원), 연회비만 5000달러(약 675만원)에 달하며, 수백억대 자산을 가진 부유층을 대상으로 아멕스 자체 심사를 거쳐 제한적으로 발급하는 VVIP용 프리미엄 카드다.


신용불량자라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전청조가 어떻게 카드사가 엄격히 심사한 자산가들에게만 발급하는 카드를 쓰면서 투자자들을 속일 수 있었을까. 이에 대해 카드업계에서는 전씨가 '커스텀 카드'를 이용했을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일단 전청조의 신출귀몰한 능력을 찬양해 본다.

강화도에서 남들보다 10배는 열심히 돈가스를 처먹으면서 배운 영어로 뉴욕에서 태어난다.

뽀로로 카드에 래핑을 하고 자산 191억원만 발급받는다는 아멕스 블랙카드도 발급한다.

이 정도면 부산 엑스포 당선도 맡겼어야 하나 싶다.

 

따지고보면, 달리지도 않은 곧추도 달렸다고 사기를 치는 능력자다.

일론머스크랑 화성 갈 능력은 된다 봄.

 

 

 

'나만의 카드' 내세운 커스텀 카드

국내서도 주문제작해 오픈마켓·SNS서 판매

'커스텀 카드'는 사설업체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카드 플레이트에 기존에 발급받은 신용·체크카드의 IC칩과 마그네틱 데이터를 이식해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에서 먼저 유행한 커스텀 카드는 현재 국내에도 몇몇 사설업체들이 오픈마켓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주문제작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커스텀 카드는 카드의 소재나 디자인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나만의 카드'를 갖고 싶어하는 개인, 또는 회사 로고를 새긴 법인 카드를 원하는 일부 법인들의 수요가 있는 편이다..

 

한 커스텀 카드업체 관계자는 "현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디자인은 저작권 문제 때문에 작업을 하지 않고 있다"면서도 "우리도 지난해까지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 주문 제작을 받았다"고 귀띔했다.

 

실제로 SNS를 통해 주문제작을 받는 일부 업체 중에는 지금도 '블랙 카드'와 유사한 디자인의 커스텀 카드를 예시로 올려두고 판매하는 업체도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이들은 '원하는 디자인을 모두 반영할 수 있다'고 사용자들을 유혹하고 있었다.

 

 

한 카드업계 관계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추리온 카드는 자산이나 소득뿐만 아니라 심사까지 거치기 때문에 전청조가 실제로 발급 받았을리는 없고, 해당 카드를 썼다면 이런 커스텀 카드를 이용했을 것"이라며 "커스텀 카드의 경우 존재조차도 모르는 사람이 많아 사기 범죄에 사용한다면 속기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사기 등에 이용될 가능성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규제나 규정은 없다. 현행법상 디자인 도용을 제외한 카드 커스텀 자체는 불법은 아니다.

 

여신금융업법 제70조에서는 '신용카드 등을 위조하거나 변조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신용카드부정사용죄를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이는 타인의 카드를 위·변조해 부정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항이다. 자신의 카드의 소재나 디자인을 변경하는 것은 이에 해당하지 않는다.

 

 

전청조는 사실..지금도 구치소에서 콩밥 처먹으면서

다음번 출소 후 프로젝트를 구상하는 미래지향적인 진정한 사업구상가다.

 

 

 

1인분 12만원 한우집, 한동훈 법카

이정재, 한동훈 회동, 온라인 논란 확인 화제가 됐던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 이정재의 지난 주말 저녁 만남이 온라인에서 ‘특수활동비’ ‘김영란법’ 등의 논란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한

news.memebro.kr

 

부산 엑스포 PT 영상. 싸이, 카리나, 조수미...

부산 엑스포 PT 영상 혹평 불철주야 고생했지만, 결과는 탈락했다. 준비한, 도와준, 고생한 사람들에게 안타깝지만, 세금으로 만들어진 탈락의 책임도 그들이다. 세계 KPOP 축제가 된 국제박람회

news.memebro.kr

 

카카오 카르텔 (카카오 직원들이 통쾌해하는 이유)

카카오는 골프치다 망할 것이다. 판교에서 일하는 IT인들은 누구나 아는 안주거리이다. 어쩌면 카카오는 한 번 망할 필요도 있다. 너무나 거대해진 조직성장에서 카르텔이 확실해졌다. 한마디로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