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넥슨 페미 메갈리아 사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7.

넥슨 페미 사건 요약 

넥슨의 주요게임에 아트를 담당하는 하청업체 팀장급 여직원이 유명한 공식 페미니스트이다.

그 페미가 페미의 메갈리아 표식 손동작을 게임 곳곳에 숨어 놓았다.

공식 사과는 의도가 아니라고는 하지만 누가봐도 의도한 페미의 표식이다.

 

페미사건으로 비상이 걸린 넥슨은 일요일밤 출근해서 조치중이다.

 

(블라인드 출처)
1. 뿌리라고 하는 게임 일러 최대 하청업체가 있음
2. 주고객사는 넥슨(던파,메이플 등)
3. 뿌리의 팀장급 직원이 골수페미인데 영상물에 몇년전부터 지 멋대로 페미 표식 삽입해왔고 어떤 능력자에 의해 어젯밤 발견되어 커뮤에 다 퍼짐

4. 넥슨 난리나서 새벽에 영상물 수정하고 표식 찾으러 출근
5. 엄연히 하청이 본청의 요구사항을 무시하고 막대한 손해를 입힌 사건임에도 페미들은 트위터에서 여자의 노동권(???)과 페미 표현의 자유(???)를 침해했다며 오히려 넥슨 불매운동 중

6. 다른 게임 회사들도 페미 묻었을까봐 극긴장 상태

 

 

빠른 대처를 하지 못한다면, 넥슨는 그냥 ㅈ된거라고 보면 된다.

하청이 의도한 작정하고 일부러 한짓이라서, 넥슨이 직접적으로 잘못한 것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최대한 수정하고, 빨리 하청을 바꾸는게 가장 현명한 대처라고 보인다.

수습 후 하청을 고소하는 것은 필수다.

앞으로 이런 하청의 만행을 방지하고 다른 게임사들도 본보기를 만들어줘야하는 메이저 회사이기 때문에

거대한 고소를 진행하여 정리를 하는게 맞을 듯 하다.

 

 

이번 사건으로 일단은 생물학적 본능에 모여든 페미들

이 사건의 본질은 한 하청업체 페미의 만행인데, 그나마 메갈 활동으로 기대고 사는 사람들이 그냥 모인 듯 하다.

그 하청업체 페미를 옹호한다는 것 자체가 황당한 부분이고, 이럴 에너지를 차라리 불우한 여성을 도와줘라.

물론 그런걸 할만한 사람들은 페미나 메갈리아 활동 자체를 애초에 안한다.

 

 

 

일반적인 메갈리아 페미의 알려진 삶

못생긴 페미 하나 때문에 회사가 막대한 손해를 보게되어 대규모 고소를 할 것으로 예상됨.

(사태 수습이 안되면, 하청에 그 페미에 천문학적 고소를 할 수도 있다.)

외주를 끊게 될 것이다. 페미없는 회사를 계약하게 될 것.

 

메갈리안의 근본개념. 지 애비도 오빠도 한남충이라는 메갈리안의 명분

 

 

개인적인 의견

세상에 이쁜 페미란 없다. 있을 수가 없다.

사회적으로 사랑 받는 여자는 절대로 페미를 하지 않는다.

루저인 페미는 자신의 못난 루저성을 남성혐오로 표현하고 억울하다고만 한다.

메갈리안은 이런 못난 페미들이 힘을 합쳐서 살아간다.

잘나고 이쁜 여자들을 죄다 죽이고 싶지만 같은 여자로서 명분이 없다.

그래서 자신들을 알아주지 않는 남자를 혐오하는 것.

 

메갈리안 생활을 하는 친한 지인이 이렇게 말했다.

"모여서 원래 이쁜애들 혐오해야 하는데, 같은 여자라 욕만 더 먹을거라서 그냥 남자 까는거야."

"그게 페미지..루저지만 관종이고 어디 알아달라고 재미로 하는거야. 뭐 있겠어? 이 한남충 놈아!"

 

메갈리안은 근본없는 페미니즘의 대표적인 샘플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결국 머리를 밀고 남자처럼 되고 오크로 살아간다.

 

 

클라이언트와 하청의 관계

페미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넥슨의 빠른 대처를 비난하며 넥슨을 걱정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뿌리'가 한국 게임 업계 애니메이션 제작을 독점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 클라이언트 회사와 외주업체의 관계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클라이언트와 하청업체는 명확한 갑과 을의 관계이다.

하청업체에서 고객사가 요청하지 않은 작업을 하고 자신들의 이익? 또는 맘대로 진행해서 피해가 발생했다면 외주업체는 법적으로 고객사에게 보상을 해야한다. 천문학적인 보상의 예도 많다.

(팀장급이라는 그 페미x이 감당해야 할 부분이다.)

 

즉, 넥슨은 '뿌리'에 손해배상을 진행할 권리가 있고, 그렇게 해야하며 '뿌리'는 배상을 감당하고 하청도 끊기게 된다.

넥슨 정도의 매머드 회사의 레퍼런스로 영업을 하던 회사라 모든 외주가 다 끊긴다고 보면 된다. 

다른 애니메이션 외주업체에서 넥슨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자신의 회사에서는 남성 직원 밖에 없다는 댓글로 보였는데요,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현실적이고 큰 장점의 회사다.

 

메이플스토리에 남성 혐오 손가락 등장?

스튜디오뿌리 사과문

 

넥슨 메이플스토리 홍보영상 캡쳐. 곧추를 조롱하는 메갈리안 상징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뿌리’가 만든 게임 영상에 대한 남성 혐오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회사 측이 사과문을 뒤늦게 올렸다.

앞서 넥슨 메이플스토리의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애니메이션 홍보영상에서는 인터넷 커뮤니티 ‘메갈리아’서 쓰던 남성 혐오 손 모양으로 의심되는 모습이 담겨 논란이 일었다.

 

이에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제작자가 의도적으로 남성 혐오 메시지를 넣었다"는 등의 비판이 불겨졌다.

이같은 논란이 일어난 후 넥슨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영상을 제작한 스튜디오 뿌리 측은 이날 “게임을 즐기는 유저와 스튜디오 뿌리를 믿고 일을 맡겨준 업체들, 이 사태를 지켜보는 많은 분께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이유를 막론하고 지적받은 그림들로 불쾌감을 느끼게 해드려 잘못을 통감하고 있다”며 "스태프가 작업한 컷을 각 게임사에 전달드리고 후속 조치를 위해 대기 중”이라 밝혔다.

 

그러면서 “페미니즘을 표방하는 손동작이 우리가 작업한 영상 곳곳에 들어갔다는 의혹이 있지만, 이는 동작과 동작 사이에 이어지는 것으로 들어간 것이지 의도하고 넣은 동작이 절대 아니다”며 “원청사에서 괜찮다면 의혹이 있는 장면들을 책임지고 수정할 것”이라 전했다.

 

 

 

성형 전문의가 말하는 성형의 진실

현직의사가 고백하는 성형의 진실2 의사도 성형해요? 티안나게 성형하기? [ENG SUB] Plastic surgery in Korea 스틸보기..충격 동물농장 하차 논란 신동엽, 넷플릭스 성+인물 오지랖이 참.. 동엽신 형님은

news.memebro.kr

 

자칭 관종 '한서희' 페미니스트

한 때 연예인 지망생인 적이 있고 엄청난 연예계의 관련자, 연예인 재벌3세 등등 마당발을 인정 받는 편이다. 그런데 단 한 번도 연예인이었던 적은 없다. 그만큼 그녀를 말해주는 단어는 명백한

news.memebro.kr

 

턱시도 입은 전청조 "남자로 알았다"

전청조는 제주도에서 2018년도에 동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사진 속 턱시도 입은 전청조, 신부 가족 모두 "남자로 알았다" 2018년 전청조는 제주도에서 동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남장을 했으니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