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김건희 여사가 사랑하는 디올(Dior)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8.

민주당 "명품백 선물 의혹 해명하라"

"사실이라면 명백한 김영란법 위반"

박주민 "가방 갖고 있는지 대통령실 답해야"

 

대통령실은 “입장 없다” 대응하지 않기로 했다.

어쩌면 쿠팡에서 블라프라이데이 때에 산 29,900원 짜리라고 대응할 수도 있는 나라다.

 

명품이자나~

 

 

나도 공무원인데 구경도 몬해봄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세사기 근절대책 및 보완입법 추진 특별위원회 제1회 전체회의에서 박주민 위원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28일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과 김 여사가 해명하라고 촉구했다.

 


민주당 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한 유튜브 채널에서 김 여사가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물 받았다고 주장하며 당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인터넷 매체 서울의소리는 지난해 9월13일 최재영 목사가 카메라 달린 손목시계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최 목사가 서울 서초동 코바나컨텐츠에서 김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 대변인은

"김 여사는 최씨로부터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물 받았나. 받았다면 돌려주었나, 아니면 지금도 소장하고 있나"

"대통령실의 입장은 무엇인지 밝혀야 한다"

고 촉구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명백한 김영란법 위반이다. 따라서 대가성 있는 뇌물인지도 분명히 해야 한다"며 "대통령실은 명품 가방을 선물한 최 목사와 면담한 이유는 무엇이고 부적절한 청탁이 있었는지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오늘 아침부터 이마 흑채빨 안받더니 짜증나네.. 내 가방 건들기만 해봐바 디져이

 

김건희가 호로록 한 크리스찬 디올 백

 

 

전날 대통령실 관계자가 '유튜브까지 코멘트할 필요는 없다'고 해명한 것에 대해서는 "대통령실은 매체를 품평하는 곳이 아니라 대통령 부인이 위법행위를 했는지에 대해서 책임 있게 해명해야 할 곳"이라고 지적했다.

민주당 박주민 원내수석부대표도 이날 원내대책회의에서 "디올백을 받았는지, 받았다면 아직도 소장하고 있는지, 백을 전달한 최 목사와는 어떤 관계고 무슨 이유로 면담을 했는가에 대해 대통령실이 답을 해줬으면 한다"며 "경우에 따라서는 법 위반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시 한번 택을 확인해주십시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쿠팡에서 29900원에 산 디올 가방입니다."

 

 

 

어쨌거나 이쁘다고 좋아했을텐데 가방을 대놓고 들고댕기지는 못하것구만..

 

 

 

 

 

황의조 또 다른 촬영 피해자 "영상 지인들과 돌려 봤다"

황의조 2차 피해자 출현, '불법 촬영' 경찰 조사받아 축구 국가대표 선수 황의조(31)의 '불법 촬영'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최근 또 다른 피해자를 불러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황의조

news.memebro.kr

 

행정망 마비 원인은 '단자' 불량이라...

전 정부 탓하던 국힘 '뻘쭘' 단.자.불.량...진짜 그거라면 현 운영자는 정말 쪽팔린 이야기다. 빤스에 똥지려도 다음날 계속 입고 댕긴다는 소리다. 고치기가 어렵지도 오래걸리지도 않을 일을 왜

news.memebro.kr

 

넥슨 페미 메갈리아 사건

넥슨 페미 사건 요약 넥슨의 주요게임에 아트를 담당하는 하청업체 팀장급 여직원이 유명한 공식 페미니스트이다. 그 페미가 페미의 메갈리아 표식 손동작을 게임 곳곳에 숨어 놓았다. 공식 사

news.memebro.kr

 

김창옥 소통 전문가 '치매' 고백

"집호수도 잊어" 김창옥, 치매 증상 ‘소통 전문가’로 불리는 스타강사 김창옥(50)씨가 최근 알츠하이머 의심 증상을 겪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씨는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김창옥 TV’에 올라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