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남현희, 본인 소유 들통 전 벤틀리 매각 시도

by archivememe 2023. 11. 19.
벤틀리 소유주 남현희씨는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42)씨가 전 연인 전청조(27)에게 선물 받은 고가의 외제차를 일찍이 매각하려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전씨의 사기 혐의가 드러나는 시점에 해당 차량이 본인 명의라는 사실이 알려지기 전 매각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나 벤틀리 샀자나..현금으로 한방에 샀자나..증여세도 잘 숨김~ 현금이니까 검은돈이지나~~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게시된 영상에 따르면 남씨는 전씨에게 선물 받은 3억 8000만원 상당의 벤틀리 벤테이가 차량의 실소유주가 본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기 전 매각을 시도했다.

카라큘라는 이같이 주장하며 “남현희씨가 전청조에게 받은 차량을 경찰에 임의제출 하는 형식으로 자진 압수를 신청했는데, 이 부분에서 분명히 묻고 싶다. 이 차량, 매각하려고 하지 않았냐”고 지적했다.

 

 

 

“해당 차량이 남현희씨의 명의이고 전청조와 함께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다는 사실을 최초로 밝히기 전에 (남씨가) 서울 양재동에 있는 매매 상사에 가서 중고차 성능 검사 기록을 받았다”

 

“딜러들에게 견적도 받고 매각을 진행하려고 했다”

 

카라큘라는 지난달 31일 영상에서 자동차 등록 원부를 조회한 결과 전씨가 선물한 벤틀리 차량 명의자가 남씨이며, 벤틀리 정식 매장에서 신차를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다고 밝힌 바 있다.

 

 

남현희는 해당 벤틀리 차량을 비롯해 전씨에게 받은 명품 가방, 의류, 액세서리, 귀금속류 등 48점을 지난 3일 경찰에 자발적으로 압수 신청하고 ‘소유권 포기서’도 함께 제출한 상태다.


남현희는 전청조로부터 받은 선물과 돈의 출처를 전혀 몰랐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

남현희는 인스타그램에 직접 공모 의혹을 부인했다.

“이 상황에서 제가 제일 큰 피해자”

“26년 동안 가슴에 태극마크 달고 국위선양을 위해 인생을 바쳤는데 사기꾼보다 못한 취급을 받으니 더 이상 살아갈 이유가 없다. 제가 죽어야 이 사건이 끝나는 거냐. 제가 죽을까요”

 

26년간 태극기와 사기와는 상관이 없다. 대통령 장모도 사기를 치는 세상이다.

 

 

남현희의 반응에 대해 카라큘라는 이날 영상을 통해

“방법이 잘못됐다. 다른 피해자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처음부터 사과와 반성, 적극적인 행동이 있었다면 대중이 남현희씨를 비판할 이유가 없다”

 

“억울하고 답답한 본인의 피해 사실만 호소할 게 아니라 적극적으로 다른 피해자들을 도와주라”

 

나가 국대인디 벤틀리를 꼴랑했것소이..그래도 내 명의로 잘 등록은 해놨제~ 어이

 

"몰랐다"

"아니다"

"나는 관계없다"

"내가 몰라서 미안하다"

"진작 알아챘어야 하는데 죄송하다"

"내가 죽어야 하냐"

 

어이~

 

 

 

 

윤석열 장모 '잔고증명 위조' '징역 1년 확정'

최은순씨 '잔고증명 위조' 징역 1년 확정 통장 잔고증명서를 위조·행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대통령의 장모 최은순(76)씨가 징역 1년을 확정받았다. 대통령의 장모가 349억원의 통장을

news.memebro.kr

 

삼성 '이재용' 징역 5년 구형

'삼성 합병' 이재용 징역 5년‧벌금 5억원 재수감이냐, 석방이냐. 운명을 가른 세기의 재판 결과 이재용 부회장은 결국 재수감되게 됐다. 검찰이 ‘삼성 합병’을 통해 그룹사 경영권을 불법 승

news.memebro.kr

 

정주영 회장이 60대에 낳은 숨겨진 딸들

고 정주영 회장이 60대때 낳은 숨겨진 딸들 첨 만났을때 고등학교 갓 졸업한 20살... 둘째딸을 낳을 당시 여자는 20대, 정주영 회장은 67세 ??? 왓??? 워낙 여색이 많기로 유명한 기업인이지만, 대충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