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전청조' 옥중편지 공개 '남현희 배신감 원망'

by archivememe 2023. 11. 24.

둘에겐 진심, 남현희엔 배신감

“거짓은 있었지만 둘을 대했던 마음은 정말로 진심이었어. 많이 미안하고 많이 사랑해. 우리 조만간 구치소에서 보자”

 

전청조가 이런 글 따위를 공개할 처지는 되나?

아직도 말투는 파라다이스 재벌3세 말투

 
다음에 나오면 꼭 영어 공부 많이 해야지..
 

수십억원대 사기 혐의로 구속된 전청조(27)가 피해자에게 옥중 편지를 보내 괴로움과 남현희(41)에 대한 원망을 토로했다.

23일 MBN 프레스룸은 전청조가 자기 가족을 통해 피해자 2명에게 보낸 편지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편지는 전씨가 이달 초 서울 송파경찰서 유치장 입감 당시 보낸 것이다.

편지에서 전청조는
“유치장이야. 지금은 긴말을 쓸 수가 없어. 구치소에 가거든 편지할게”
“근데 이 둘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 기회가 되거든 보러와 줘. 구치소에 있을 때”
“거짓은 있었지만 둘을 대했던 마음은 정말로 진심이었어. 많이 미안하고 많이 사랑해. 우리 조만간 구치소에서 보자”

 

(둘을 대한 마음이 진심이면, 사기는 처도 된다는 소리??)

 

 

당시 전청조와 매우 친하게 지낸 지인 사이였던 피해자들은 전씨에게 총 1억1000만원의 투자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전청조가 전날 가족을 통해 보낸 편지도 함께 공개됐다.

“이곳에서 편지 쓰는 게 참 그러네. 엄마를 통해서 접견을 한 번 와 주면 좋겠다. 얼굴을 보고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
“어떻게 지내고 있어? 나는 내가 저지른 죄만큼이나 많이 괴로워하고 있어”
“많은 이가 나에게 받은 배신감처럼 나 또한 똑같이 현희에게 그러고 있다. 현희가 나한테 그래”

 

 

 

“많은 사람이 바라는 것처럼 많이 힘들고 괴로워"
"하지만 나 정말 이번엔 정말 정말 정신 차리고 피해자들만 생각할 거고 정말 나 노력할 거야”
“빠른 시일 내로 접견하러 와 주면 좋겠어. 정말 미안해. JoJo가”

전청조로 인한 피해자가 현재까지 확인된 수만 총 30명, 피해 액수는 약 35억원인 것으로 드러났다.
남현희를 공범으로 보는 전씨 관련 고소 사건은 총 3건이며 피해액은 약 10억원에 이른다.

 

염병을 허네

 

 

 

황의조 바람피고 모텔 갔다 걸린 썰

황의조 바람피고 모텔 걸린 썰 혼돈의 바람둥이 황의조의 그간 있던 타임라인이 정리된 글이 화제이다. 워낙 바람이 복잡하게 불어서 글을 정독해야만 이해가 될 정도다. 축구도 잘하고 사진도

news.memebro.kr

 

강X 당했다는 아프리카BJ '유혜디' 폭로

BJ 유혜디, 충격적인 상황에 모두 경악 황의조 사건으로 조무래기들의 소식은 조용한 건가.. 아프리카 TV 유명 여캠 BJ 유혜디가 강X, 낙태, 바람 폭로까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부

news.memebro.kr

 

'이선균 마약' 여실장의 정체

신상·얼굴·이름 공개되자, 관계까지 밝혀진 근황 배우 이선균이 마약을 투약한 장소가 소위 상위 1%인 최상위층 사람들만 간다는 '회원제 룸살롱'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특히 이선균은 해당 업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