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혼돈의 카오스 남현희씨...(전청조 어릴 때 짝퉁사진)

by archivememe 2023. 11. 5.

7인의 탈출은 분발해야 한다..

남현희 "전청조, 어린 시절 사진으로 속여"

누리꾼들은 "언제는 여자인 걸 알았다며" "지켜주고 싶다더니 말 또 바꾸네" "대체 뭔 소리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갔다.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42) 측이 전청조(27)가 보낸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성별 사기를 당할 수밖에 없다고 고백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5일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지난 4일 남현희 측은 "많은 사람이 '결혼과 출산을 해본 40대 여성이 전청조의 성별 사기에 속았을 리 없다'라며 공범이라고 의심하고 있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전청조는 남 감독에게 '남성 정체성을 갖고 있지만 여자의 몸으로 잘못 태어났고, 이후 성전환증으로 고통스러워하다 남자가 되기 위해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라고 했다"라며 전청조가 남현희에게 지난 4월 카카오톡으로 보낸 어린 시절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전청조로 추정되는 어린이가 남아용 한복이나 셔츠 등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어린이의 뒤로는 한옥, 놀이기구, 태권도장의 배경이 보인다.

 


남현희 측은 "전청조가 엄마에게 전화를 갑자기 걸어서 '엄마, 나 옛날 사진 좀 보내줘'라고 했고, 엄마로부터 받은 사진을 남감독에게 전달했다. 사진을 본 남현희 감독은 전청조의 말을 믿을 수밖에 없었고, 어려운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는 전 씨에게 동정심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이 어린이는 커서 뉴욕 돈가스를 즐겨먹는다는 거지??
가짜가 사진을 보내주고 연기하는 설정 자체도 졸 웃기다 ㅋㅋ
 
 

해당 메시지를 본 누리꾼들은

"언제는 여자인 걸 알았다며"

"지켜주고 싶다더니 말 또 바꾸네"

"대체 뭔 소리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일부 누리꾼들은

"뉴욕에서 태어났다더니 배경이 너무 한국이다"

라며 사진 속 장소를 지적했다.


전청조는 지난달 남현희와 재혼을 발표하며 '재벌 3세'라고 밝힌 이후 사기 전과 의혹이 불거졌다. 이후 경찰에 스토킹 혐의로 현행 체포된 전청조는 조사 과정에서 주민등록상 '2'로 시작하는 여성임이 드러나 논란이 됐다.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를 받는 전청조에 대해 "도망할 우려가 있고 주거가 일정치 않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남현희는 전청조로부터 선물 받은 벤틀리 차량 등을 경찰에 제출했다. 그는 공모 의혹을 부인한다는 취지로, 제출한 귀중품에 대해 소유권 포기 의견서를 함께 냈다. 남현희 측은 "남녀를 넘나들며 결혼 사기를 친 전청조의 행태가 너무나 특이하고 기이하기 때문에 쉽게 납득하기 어려운 면이 있지만 전 씨가 언론마저 속이며 남 감독이 알고도 동조했다는 주장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솔직히 기사가 좀 웃기긴하다. 뭔 대수롭지도 않은...

남씨가 돈주고 쓰나..

 

 

 

(전)사이클국가대표 '공효석' 프로필

국가대표답고 스포츠인 다운 멋진 현재의 공효석님 지금의 상황에서도 스포츠맨쉽이 잘 보이는 현명한 멋진 분입니다. 전 부인 남현희씨와는 다른 시야와 가치관의 사업을 하시는 것 같아서 멋

people.memebro.kr

 

남현희, 사기 정황 몰랐을리가

‘남현희도 미필적 고의로 인정될 만한 정황이 있다’는 전문가 분석이 나왔다.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는 3일 ‘YTN 더뉴스’에서 “모든 금전 거래가 남현희씨가 한 것으로 돼 있다

news.memebro.kr

 

이선균 “마약인 줄 몰랐다”

유흥주점 여실장에 속아, 마약인 줄 몰랐다.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면서, 고의성은 전면 부인하는 진술 가장 흔하게 할 수 있는 마약사범의 흔한 방어 멘트이면서도, 이선균이라는 이미지를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