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황의조 연인 "촬영 동의한 적 없다"

by archivememe 2023. 11. 21.

계속 삭제 요청

불법촬영 혐의를 받는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가 합의하에 이뤄진 촬영이라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황씨의 전 연인은 촬영에 동의한 적 없으며 계속해서 삭제를 요청했다고 반박했습니다.

 

 


불법촬영 피해자 측 법률대리인 이은희 변호사는 입장문을 내고 "황씨가 촬영하는 경우 (피해자는) 동의한 적 없다"며 "싫다는 의사를 말하고 촬영 후 지워달라고 요구했다"고 밝혔습니다.

 

"황의조는 자신의 유리함에 천착해 잘못을 돌아보지 않고 합의하에 촬영한 영상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피해자의 마음에 돌이킬 수 없는 상처와 트라우마를 남겼다"

영상 유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바로 신고나 고소하지 못했다고도 전했습니다.

피해자 측은 "피해자가 할 수 있었던 일은 황씨에게 촬영물을 삭제해달라고 계속 부탁하는 것뿐"이라며 "유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피해자는 황씨에게 거칠게 화를 내거나 신고하기도 어려웠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지난 6월 말 황의조는 피해자에게 연락해 영상 유포자를 고소해달라고 요청했다"며 "피해자는 유포자의 불법유포와 황씨의 불법촬영에 대해 정식으로 고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황씨는 성행위 영상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지난 18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조사받았습니다.

황씨 측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대환은 전날 입장문을 통해 "당시 연인 사이에 합의돼 촬영된 영상"이라며 "황씨는 현재 해당 영상을 소지하고 있지 않고 유출한 사실도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영상에 연인은 동의한 적 없다.

황의조도 직접 유출 한적은 없고 폰 도둑맞아 유포된거다.

연인이 동의해서 찍었다.

 

일반적으로 어떤 여자가 그 순간을 영상으로 찍자고 하나??

동의를 했다면, 몰카 앵글을 사용하나? 연출력이 대단한데..

 

 

 

지금까지 논란 한번 없는 차범근-박지성-손흥민 존경합니다

효민이 현명했다.

 

앞으로 이런 황의조는 못볼 수도 있다.

 

 

 

 

황의조 죽이기 진행됐다? (황의조 사건 중간정리)

일반적으로 촬영을 하지는 않는다는게, 스타의 이미지 타격에 크다. 불법유포 피해자라고 주장하지만... 성관계 영상을 직촬한 촬영자이기도 하다. 몰래 찍었다면 감옥가면 되고, 합의하에 찍었

news.memebro.kr

 

16기 상철 "너랑 잤잤 상상한다" 음란 카톡 공개한 영숙 ㄷㄷ

이제 16기는 파국이다. 상철의 음란 카톡을 싹다 공개해 버렸다 ㅋㅋ 17기 해야하는데 아직도 16기가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제작자는 고민이겠지.. 진흙탕 한번 크게 때리고 끝내려는 듯.. "너와

news.memebro.kr

 

16기 상철, 여성팬에 보낸 메시지

상철, 이 사람 진짜 안 되것네 ㅋㅋ "XX 보여줘, 나 지금 XX모드"… 16기 상철, 여성팬에 보낸 메시지 '충격'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여성 팬에게 연락하는 과정에서 중요 부위를 보여달라고 요구한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