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하늘에서 13억원 돈 비가 내리는 장면

by archivememe 2023. 10. 31.

4000명이 우르르 

체코의 한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가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현금 100만 달러(약 13억5000만원)를 뿌렸다. 영화 홍보 목적으로 기획된 이 이벤트에는 4000여명이 몰려 땅에 떨어진 돈을 줍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체코서 영화 홍보성 이벤트 기획

1시간 만에 모두 주워

 

이 무슨 펄벅의 대지 인가...
체코의 방송인 카밀 바스도셰크가 헬리콥터에서 100만 달러를 뿌리고 있다. 현장에 모인 팬들은 돈을 줍기 위해 몰려들었다.
시민들이 열심히 자연보호 휴지를 줍...???

 

 

3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체코의 유튜버이자 방송인 카밀 바스도셰크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세계 최초의 돈 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을 보면 헬기에 매달린 컨테이너에서 1달러짜리 지폐 다발이 뿌려진다. 지폐는 하늘에서 꽃가루처럼 흩날렸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이 돈을 줍기 위해 우르르 몰려든다. 행사는 체코 프라하 인근의 한 소도시에서 진행됐다.


바르도셰크가 뿌린 현금은 100만 달러로, 애초에 이 돈은 바스도셰크가 자신의 영화 ‘원맨쇼’ 홍보를 위해 영화 속 숨겨진 코드를 찾은 1명에게 줄 예정이었다. 그는 광장에 100만 달러가 든 유리박스를 두고 누구든 원한다면 암호를 풀고 돈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아무도 코드를 풀지 못했다. 결국 이 돈을 자신의 팬들과 나누기로 했다.

 

유튜브 채널 ‘Kazma Kazmitch’

 

바스도셰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돈을 준비하는 모습과 헬기 밑 컨테이너에 실어 올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바스도셰크는 ‘돈 비’ 이벤트를 준비하면서도 참가자들에게 자세한 내용을 알리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자신의 팔로워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주겠다”는 이메일을 보냈다. 현장에는 약 4000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이들은 하늘에서 돈을 뿌린 지 약 1시간도 되지 않아 흩날린 돈을 다 주워갔다.

 

 

바스도셰크는 “부상자나 사망자 없이 100만달러를 성공적으로 투하했다”고 밝혔다.

 

그는 “누군가를 돕고 좋은 곳에 기부하는 일, 우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분배하는 일, 그 돈으로 또 다른 쇼를 만드는 일 등 이 세 가지를 한 번에 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관대한 연예인” “동전이 아니라서 천만다행” “우리 집 위에서도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전청조 체포영장, 체포, 압수수색

사기혐의, 아동학대 등의 혐의로 전청조가 체포됐다. 전청조는 주거지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체포됐으며, 현재 경찰이 주거지를 압수수색 중이다. 전청조는 송파 경찰서로 압송될 예정이다. 어

news.memebro.kr

 

전청조 경호원, 남현희 사촌자녀 '연인관계' ㅋㅋ

' 7인의 탈출 ' 은 분발하라!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42)와 재혼을 발표했던 전청조(27)의 경호원이 남씨 사촌의 자녀와 연인 관계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와중에도 싹튼 사랑이 있다. 전청조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