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I am 진지에요" 최순실 딸 '정유라' 이 무슨 ㅋㅋ

by archivememe 2023. 10. 29.

"I am 진지에요", "저 300조 있는데 결혼하실 분"

정유라 SNS "사실은 유니콘 사생아"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사태로 복역 중인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씨가 전청조씨의 발언을 패러디한 글을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해당 글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저격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정씨는 28일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저 300조(원) 있는데 결혼하실 분. 여자분이 제 아이 낳아주시면 독일에 수백개 페이퍼 컴퍼니 물려드리겠다"

는 글을 올렸다.

 

이어 자신은 '뉴욕 승마선수'였다는 전청조씨와 달리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출전해 금메달을 딴 '진짜 승마선수'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의 재혼상대로 알려진 전청조씨의 카카오톡 메시지 중 하나로 온라인에서 밈(meme·인터넷유행어)이 된 'I am 신뢰에요'를 이용해 "I am 진지에요"라고 썼다.

 

 

전청조씨는 본인을 파라다이스그룹 3세라고 칭하며 사기행각을 벌인 혐의로 체포됐다. 그는 본인의 재산이 51조원에 달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정유라는 '최순실 은닉재산 300조원 설(說)'을 처음 제기한 안민석 의원을 저격한 것으로 정치권에서는 풀이하고 있다. 안 의원은 2017년 JTBC와의 인터뷰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통치자금 규모가 당시 돈으로 8조9000억원, 지금 돈으로 300조원이 넘는다"고 발언한 바 있다.

 

안 의원이 직접적으로 최서원씨의 은닉 재산이 300조원에 달한다고 발언하지는 않았으나, 이같이 해석할 만한 여지가 다소 있어 이후 은닉 재산이 300조원이라는 얘기가 퍼진 바 있다.

정유라는 또한 SNS에 본인을 "사실은 유니콘 사생아"라며 2016년 국정농단 사건 당시 최서원씨의 친딸이 아닌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태민 사이의 사생아라고 제기된 의혹을 비꼬았다.

김경률 회계사는 이 글에 대해 “(전청조씨의 거짓말과 달리) 차원이 다른 것이 야당 5선의원과 유력언론들이 모두 보증하고 있다"며 "(정유라씨 말은) 빼박 사실이다"라는 글을 작성하며 정씨를 옹호했다.

김회계사가 언급한 야당 5선의원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의원으로 추정된다.

 

 

 

코인 왜오르나?? 비트코인, 17개월만에 최고

가상자산 대장주 비트코인이 17개월 만에 최고치를 뚫었다. 촉발제는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기대감이다. 전문가들은 미국 국채 금리 급등과 반감기 등이 이번 상승에 기름을

news.memebro.kr

 

양평 고속도로 '자료 삭제' 국토부

국토부 실수라더니 양평 고속도로 '자료 삭제' 실토 국토교통부가 김건희 특혜 의혹, 서울 양평고속도로 관련 자료보고서 일부 페이지를 고의로 삭제했다고 인정. 국토부 실무자가 삭제 지시 국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