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롤스로이스남, 제대로 망했다... 깜짝 놀랄 정체

by archivememe 2023. 9. 6.

조폭모임 의혹도 철저수사...

 

서울 강남에서 약물에 취한 채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가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을 뇌사 상태에 빠뜨린 20대 남성이 구속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6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부장검사 신준호)는 경찰로부터 송치받은 일명 ‘롤스로이스 교통사고’ 사건을 보완수사해 도주치상죄 등으로 운전자 A씨(27)를 이날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일 슈링크 시술(피부탄력개선)을 빙자해 미다졸람, 디아제팜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2회 투약하고 수면 마취를 받고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롤스로이스 승용차를 100m가량 운전했....

 

롤스로이스남, 제대로 망했다... 깜짝 놀랄 '담당 검사' 정체

롤스로이스 SUV 차량을 몰다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 행인 1명을 들이받은 가해자 신 모(28) 씨를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 부장의 정체가 알려졌다.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이같은 게시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부장검사 신준호)가 지난달 21일 피의자 신 모(28) 씨의 주거지를 수색하는 과정에서 1억 원이 넘는 현금을 발견해 압수했다는 보도가 담겨 있다. 현재 검찰은 이 돈이 폭력조직 활동 수익과 관련 있는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검찰은 신 씨가 이른바 '또래 모임'이라 불리는 2030 조폭 활동과 연루된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에 나섰다.

 

 

 

환승연애2 비키니 입은 김지수

환승연애2 김지수 우윳빛 각선미.. 진짜 이쁘다.. 맙소사.. '환승연애2' 김지수가 농염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김지수는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얼른 수영을 배우도록 하자"는 글과 함께 몇 장의

news.memebro.kr

 

항저우 아시안게임 '권순우'선수 태도논란

대한테니스협회 사과 예정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테니스 대표팀 권순우가 20일 오후 중국 항저우 샤오산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후 취재진과 인터뷰하고 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

news.memebro.kr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